4월도 중순을 넘어가고 있지만, 아직도 찬바람이 불고 있는 봄같지 않은 봄입니다. 그래도 계절의 시간은 흐르고 있는지 점점 날이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새봄에는 새로운 것들이 많은 계절입니다. 그리고 서관덕의 시간이 머문 작은공간에서도 여러분들에게 새롭게 또는 새단장을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10장 배포합니다. 올 1월에 배포하고 또 오랫만에 배포를 하는 것 같습니다.하하
그리고, 저의 초대장 배포 규칙은 변함이 없습니다.
작년 후반부터 몇몇가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고, 나름 소신것 작성하신 분들에게 한해서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규칙은 간단(?) 합니다. 아래 총 7가지의 질문에 대해 성의껏 답변 하신분들에 한해서 배포합니다.^^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1. 여러분들께서 생각하는 블로그에 대한 견해는 무엇입니까?
2. 블로그를 운영하시면, 바뀌게 될 여러분의 일상을 상상한다면, 어떻게 바뀌게 될 것 같습니까?
3. 왜? 여러분들은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시길 원하십니까?
4. "초라한 성적표" <- (클릭하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어보시고 느끼는 솔직한 마음가짐은 무엇입니까?
5.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6. 초대장을 받고자 하는 메일주소는 무엇입니까?
7. 여러분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스스로가 지켜야 합니다. 비밀글로 작성하실 꺼죠?
이번에도 10장의 초대장을 드리며, 4월 16일 저녁 9시 이전에 모두 발송해드립니다.
더럽고 치사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이렇게 느껴지신다면, 다른 좋은 블로거님에게 초대장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어떤 일을 하든 처음에는 기획이라는 걸 하고, 기획서라는 것을 작성하게 됩니다. 그 기획서는 일을 하기전에 만들어지는 전반적인 설계도 역활을 하는 것이지만, 나중에는 자신을 되돌아 보게 끔 만들어 주고, 정체성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보약이 되기도 합니다.
만약, 여기서 초대장을 받으셨다면, 바로 블로그를 개설하세요. 그리고, 저와 친구링크는 바라지는 않치만, 여러분들이 작성해 놓은 초대장 요청글을 복사하시거나 링크해 두시기 바랍니다.
2~3일이 지나도 개설하지 않는 분은 블로그 운영할 의도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배포는 종료 되었습니다. 질문에 성의있게 답변하신 분들중 이미 받으신 분들을 제외한 모든 분들에게 초대장을 다 배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