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바쁘게 지내온 2013년도 이제 거의 마무리를 해야하는 11월이네요.
어제는 지금까지 공부한 모든 것을 쏟아부었던 수능시험도 끝이 났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이제 더 힘들고, 빡빡한 현실적 삶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지만, 지금은 이런거 저런거 다 잊고 즐기시길 바랍니다.하하
그래서 이번 티스토리 초대장은 일반 초대장을 희망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이번 2013년도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분들에게 우선순위를 드리고자 합니다.
저의 초대장 배포 규칙은 변함이 없습니다. 다만, 이번만큼은 아래 질문에 답변을 하시고, 마지막으로 수험표에 기재되어 있는 수험번호를 넣어 주시면, 다른분들 보다 우선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규칙은 간단(?) 합니다. 아래 총 7가지의 질문에 대해 성의껏 답변 하신분들에 한해서 배포합니다.^^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1. 여러분들께서 생각하는 블로그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2. 티스토리 블로거가 된다면, 어떤 컨텐츠로 블로그를 이끌어 갈 계획인가요?
3. 일명 잘나가는(우수, 파워) 블로그를 보면서 느낀 점이 있다면?
4. "초라한 성적표" <- (클릭하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어보시고 느끼는 솔직한 마음가짐은 무엇입니까?
5.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6. 초대장을 받고자 하는 메일주소는 무엇입니까?
7. 2013년 수능 수험생인가요? (수험번호를 넣어주시면 우선순위로 드립니다.)
8. 여러분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스스로가 지켜야 합니다. 비밀글로 작성하실 꺼죠? ("네" 하시고 그냥 작성하셔도 이번은 줍니다.^^)
15장의 초대장을 드리며, 11월 8일 오후 7시 이전에 모두 발송해드립니다.
작년 후반부터 몇몇가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고, 나름 소신것 작성하신 분들에게 한해서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더럽고 치사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이렇게 느껴지신다면, 다른 좋은 블로거님에게 초대장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어떤 일을 하든 처음에는 기획이라는 걸 하고, 기획서라는 것을 작성하게 됩니다. 그 기획서는 일을 하기전에 만들어지는 전반적인 설계도 역활을 하는 것이지만, 나중에는 자신을 되돌아 보게 끔 만들어 주고, 정체성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보약이 되기도 합니다.
만약, 여기서 초대장을 받으셨다면, 바로 블로그를 개설하세요. 그리고, 저와 친구링크는 바라지는 않치만, 여러분들이 작성해 놓은 초대장 요청글을 복사하시거나 링크해 두시기 바랍니다.
2~3일이 지나도 개설하지 않는 분은 블로그 운영할 의도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글 쓰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글 작성하실 때, 메일 정보유출이 걱정이 되시는 분들께서는, 상단 "그냥 가지 마시고"에서 비밀글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오류를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ㅠㅠ
11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가 마감이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메일을 받으시 분들께서는 왕성한 활동으로 멋진 블로거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